주문ㆍ결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문ㆍ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ㆍ결제 목록

  1. Q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받나요?

    온라인 송금 : 월, 화, 수, 목, 금요일 확인 접수 시 : 환불 요청 접수 당일에 환불 처리됩니다.

    단, 오후 6시 이후 환불 요청은 다음

    날 오후에 환불 처리됩니다.

    금(오후 6시 이후), 확인 접수 시 : 다음 근무일 오후에 환불 처리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 신용카드 취소처리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통장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2. Q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자체 부분 취소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을 재결제 해주신 후 전체 금액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3. Q주문을 취소하였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어요. 어떻게 하나요?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 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그 내역은 해당 카 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Q현금 및 카드의 분할결제가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결제는 분할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으로 주문 시 카드 및 현금(무통장)의 분할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5. Q카드 무이자 할부정책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무이자 할부는 특정 기간 특정 카드에만 한정되며, 신용카드 결제 시 팝업 안내문을 확 인하시고 결제하셔야 합니다.
  6. Q컴파트에서 지원되는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등이 있습니다.
  7. Q현금구매시 할인이 가능한가요?

    결제수단과 상관없이 구매시 금액이 동일합니다.
  8. Q대량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대량구매시, 정확한 재고 확인을 위해 먼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과 수량 및 연락처를 남겨주세면, 담당자가 확인후 바로 전화드립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753
어제
1,267
최대
2,850
전체
761,154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